Stock photography by Hakbong Kwon at Alamy

경계로의 여정, 배낭여행 #20 자비의 부처님, 상술에 쩔은 란나

Hakbong Kwon 0 819
안녕하세요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입니다.

http://www.strobistkorea.com














본격 여행,사진 엔터테인먼트! 사진촬영 여행기 입니다.
이번에는 자비로운 부처님의 은총과도 같은 '러이끄라통'축제의 불교 행사를 촬영합니다. 도중에 스님들이 퇴장하자 여기저기서 들리는 탄식의 목소리에 "진정하세요. 한번더 합니다."라고 말씀할 만큼 사진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스님 감사합니다. !

이와는 대조적으로 치앙마이 '란나 컬처 센터'에서는 값싸게 동원한 주민과 전통행사를 교묘하게 이용해 사익을 챙기는 단체에 분노합니다.

 촬영이 불가능해진 치앙마이를 떠나 수코타이로 향합니다. 수코타이는 '러이 끄라통 ' 축제를 맞아, 완전 무료로 개방하고, 다양한 시설과 문화행사로 수 많은 사람들이 찾았습니다.


이 노래를 무료로 사용하고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동영상 설명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Kevin MacLeod의 Cut and Dry - Electronic Hard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이 노래를 무료로 사용하고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동영상 설명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Audionautix의 Namaste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Comments